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종합 속보 정치 구미1 구미2 김천 칠곡 공단.경제 교육 사회 행사 이슈&이슈 문화 새의자 인물동정 화제의 인물 기관/단체 사설 칼럼 기고 독자제언 중부시론 기획보도 동영상뉴스 돌발영상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공지사항 법률상식
최종편집:2025-07-15 오후 12:10:04
전체기사
.
     
.
..
커뮤니티
공지사항
뉴스 > 정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김봉교 전 경북도의회 부의장, 4.15총선 출마 기자회견
"보수, 경제, 민생 재건, 시민과 함께 새 희망을 만들겠습니다"
2020년 01월 14일(화) 09:48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김봉교 전 경북도의회 부의장이 13일 도의원 사퇴와 동시에 4.15총선 자유한국당 구미을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구미시청 열린나래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갖고 ‘보수 재건, 경제 재건, 민생 재건, 시민과 함께 새 희망을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 예비후보는 “박정희 대통령의 치적을 외면하는 구미 진보정치에 대한 심판하는데 모든 것을 바치고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느냐, 아니면 좌파 독재로 가느냐는 역사적인 분기점인 4월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예산 2조원 구미시대를 조기 성사시키겠다.’며 이를 위해 공공기관 유치 등을 통해 세부 확보의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경북중부신문
김 예비후보는 지난 10년전만 해도 구미시의 예산은 포항시보다 많았고 인근 김천시, 상주시보다는 2배 이상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2020년 예산규모는 포항시의 절반, 김천시, 상주시와 비슷한 수준에 불과한데 이는 기업유치는 물론, 있는 기업조차 지키지 못한 리더십의 부재가 세수 감소로 이어졌다고 강조했다.
또, 김 예비후보는 구미을 지역을 통합 신공항 최대 수혜 배후도시로 성장시켜 부가가치를 최대한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은 수십조원이 투입되는 초대형 프로젝트인 만큼 구미 국가공단의 기능 강화와 배후도시로서의 연계성 강화 방안을 마련하고 호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경북중부신문
김 예비후보는 도리사, 지산 발갱이들, 박정희 대통령 생가, 새마을 종주도시, 자연보호 발상지 등 구미의 소중한 문화자산들을 관광벨트화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고, 농촌의 현실에 맞는 농업정책 개발과 지원을 통해 미래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농촌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 경북중부신문
김봉교 예비후보는 “지역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의 역할은 중앙정부와 지역을 연결하는 가교역할로서 각종 사업과 관련된 예산을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역민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도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역사정을 잘 알아야만 지역발전을 위한 처방도 정확하고 신속하게 내릴 수 있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경력
아름다운가정만들기 이사장(전), 전국시도의회 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전), 경북도의회 부의장(전)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경북중부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경북중부신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경북교육청, 여름철 폭염 대비
국립금오공대, 나라사랑 호국길
제15대 여영각 한국자유총연맹
국립금오공대, ‘2025년 경북
경북도, 역대 최대인 3조 6천
국립금오공대 교수 4명, ‘제3
불유사, 선산읍에 쌀 360kg
이철우 도지사, 10일 경북산불
경북경총 중장년내일센터, ‘신중
구미교육지원청, 2025 특수교
최신뉴스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20
구미도서관, 여름방학 특강 수강
이철우 경북도지사, 日 방위백서
김천지역 제조업체 하계 휴가,
2025년 상반기 구미 자봉이왕
기재부 문 두드린 구미시, 20
구미시, 2025 구미라면축제
경북도, 김민석 국무총리에 AP
국립청소년해양센터, ‘2025년
구미시, ‘박정희대통령생가 민족
EBTS협동조합, 지역 장애인들
수도원에서 축제? 칠곡군의 새로
구미시, 7월 정기분 재산세 4
구미시 CCTV통합관제센터, ‘
6·25 최대 격전지 칠곡에 퍼
경북도, 항공물류·모빌리티 중심
경북도, 2025년 노인일자리
경북도, 도시가스 공급 비용 평
구자근 의원, ‘에너지 자급자족
김천시, 시민안전 위해 발로 뛴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문의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     찾아오시는 길     청소년보호정책     구독신청     기사제보
 상호: 경북중부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513-81-30450 / 주소: 경북 구미시 송원서로 2길 19 / 발행인.편집인: 김락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주석
mail: scent1228@naver.com / Tel: 054-453-8111,8151 / Fax : 054-453-1349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아00367 / 등록일 : 2015년 5월 27일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