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악한 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에 모든 열정을 다 바치겠습니다.”
최정우 미래통합당 예비후보(69년생)는 지난 1월 17일 경북도의원 구미시 제6선거구(선산, 고아, 무을, 옥성, 도개) 보궐선거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후 지역 곳곳을 누비며 표밭을 다지고 있다.
최 예비후보는 “제6선거구는 전형적인 도농복합형 지역으로, 열악한 농촌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또, 대단위 아파트를 중심으로 한 도심지역은 각종 문화 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북중부신문
최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 출마하면서 각 지역별 선거 공약도 발표했다.
선산지역은 아동복지센터 건립, 도시 재생 사업 본격화, 장원방 사업 조기 착공을, 고아지역은 청소년복지센터 건립, 바람숲길 조성, 고아생활체육센터 건립, 원호 들성 산림공원 조성을, 무을지역은 68번 국지도 도로 선형계량사업 조기 착공을 약속했다.
또, 옥성지역은 초곡리 앞 도로 빙판길 우회도로 개설, 승마장 및 휴양림을 활용한 관광산업 벨트화, 주아령 도로 선형 개량 사업을, 도개지역은 신라불교초전지 활성화 사업, 신림지 보강사업 등의 적극적인 추진을 밝혔다.
현재 미래통합장 당협 고아읍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최정우 예비후보는 적극적인 당 활동 이외에도 지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 이력을 지니고 있다.
ⓒ 경북중부신문
최 예비후보는 구미고등학교 총동창회 부회장, 자유총연맹 고아읍분회장 등을 맡고 있으며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청년회 부위원장, 구미시체육회 육상연맹 부회장, 원호초등학교 운영위원장, 고아읍 원호7리 이장, 고아읍 그린바이크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지역을 위한 봉사에도 열성적으로 참여했다.
한편, 타 예비후보에 비해 비록, 젊지만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있어서는 결코, 뒤지지 않는다는 최정우 예비후보는 “지역을 위한 진정한 일꾼으로서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달라.”며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학력
구미초(59회) 졸, 구미중(35회) 졸, 구미고(4회) 졸, 대구공업전문대 졸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