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0여 지자체에 식료품 1,400여 세트
지난 14일 광평동 행정복지센터에도 25세트 기탁
2021년 09월 15일(수) 09:06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는 추석을 앞두고 경북도와 대구시를 비롯한 전국 60여 지자체를 통해 독거노인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에 식료품 총 1,400여 세트(7천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물품은 돼지고기 김치찜, 사골곰탕, 돌솥비빔밥, 차돌강된장보리밥, 쇠고기국밥, 송이버섯죽, 북엇국, 한우미역국 등 영양가 있는 간편식과 참치캔, 참기름, 부침가루 등 필수 식재료까지 포함해 알차게 구성됐다.
지난 14일, 구미시 광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명자)를 찾은 위러브유 회원들은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했다.
이날 위러브유 관계자는 “힘든 시기를 보내느라 지쳐있을 이웃들이 추석만큼은 기쁘고 풍족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라.”며 “평안한 일상을 맞을 수 있도록 재난 극복에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자 동장은 “코로나19 시국에 어려운 계층이 많은데 따뜻함이 느껴지는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위러브유는 지역민들의 공공복리를 위한 다양한 봉사를 벌여왔다. 이 활동으로 구미 동락공원에서 정화활동을 펼쳤으며 특히, 만성적인 혈액수급난을 해소하기 위해 코로나19 사태 이전에는 대규모 헌혈행사를 개최해 생명나눔을 실천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