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구미복합스포츠센터 총 8종목, 150여명 선수 출전
배홍직 경상북도지회장 “갈고 닦은 실력, 마음껏 펼쳐 좋은 경기되길”
2022년 09월 27일(화) 10:20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2022 제4회 경상북도지사배 이용기능경기대회가 27일 구미복합스포츠센터에서 (사)한국이용사회중앙회 경상북도지회(회장 배홍직) 주최ㆍ주관, 경상북도, 구미시, 경상북도교육청 후원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이번 대회는 이용기술의 우수한 기능을 발휘하여 차세대 이용 전문가 배출, 침체된 이용 업계의 활력을 되찾는 이용인의 축제 및 화합의 장으로 마련된 것이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경기는 총 8종목(클래식 스타일, 신사형 스타일, 창작, 아이론와인딩, 맨즈펌, 투블럭커트&스크래치, 두피케어, 학생부)로 진행되었으며 150여명이 선수들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 경북중부신문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진행된 개막식에서 배홍직 경상북도지회장은 “대회 준비를 위해 고생하신 관계자 여러분, 또 그 동안 대회 참가를 위해 땀 흘려 준비한 모든 선수 및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대회를 위해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 멋진 경기로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배 회장은 “K-문화 및 과학이 세계 속에서 당당하게 위상을 드높이고 있듯이 이용 기술 분야도 세계 속의 K-바버로 우뚝 서는 자랑스러운 인재들이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한편, 이번 대회에는 15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일반부, 학생부 및 학원부로 나누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