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 약속했던 선거공약은 100% 지켰습니다. 한번 더 기회를 주신다면 좀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경북중부신문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지방선거 구미 기초의원 라선거구(지산동, 신평1, 2동, 비산동, 공단동, 광평동) 2-가 국민의힘 장세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5일 구자근 국회의원, 최경호 대한노인회 구미지회장, 김익수 전 구미시의회 의장, 지역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개소식에서 구자근 국회의원은 “지역민들을 자주 찾아뵙지 못하더라도 널리 이해주시고 대신 중앙에서 구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양해를 구했다.
구 의원은 “장세구 후보를 가번를 준 것에 대해 많은 말들이 있는 것을 잘 알고 있는데 이는 장 후보가 지난 2년간 당 사무국장으로서 타 후보에 비해 당과 지난 대선에서 열정적으로 임하는 등 당 기여도가 높아 가번을 줄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구자근 의원은 “장세구 후보가 지역을 위해 더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또, 국민의힘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 이하 광역의원, 기초의원 후보 모두가 당선되도록 도와 달라.”고 거듭 당부했다.
ⓒ 경북중부신문
최경호 대한노인회 구미지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 정책을 많이 확대하기 위해서는 힘 있는 후보가 당선되어야 휠씬 더 힘이 실린다며 장세구 후보가 꼭 당선될 수 있도록 많은 지지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김익수 전 구미시의회 의장은 “장세구 후보 이하 국민의힘 후보 모두가 압도적인 승리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지하자.”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장세구 후보는 “4년전 이 자리에서 약속했던 선거 공약은 100% 지켰으며 다시 한번 더 기회를 주신다면 좀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장 후보는 “구미공단 50년사에 있어 이 선거구는 구미공단 발전에 기여한 지역이고 또, 낙동강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는 만큼 구미시민 누구나 부러워하는 수변마을로 확실하게 변모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경북중부신문
장세구 후보는 “이를 위해서는 지역민의 절대적인 지지가 필요하고 이를 바탕으로 진정한 지역 일꾼, 심부름꾼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시 한번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