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 오름식탁, 이임회장 민태기, 신임회장 김봉교
김봉교 회장 "총동창회 발전 및 활성화에 최선"
2023년 02월 01일(수) 18:10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구미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민태기) 제3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월 31일 오름식탁에서 양춘희 구미초 교장, 김락환, 김철호 역대회장, 김영태 구미농협 조합장, 각 기별 회장 및 총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 2부 회장 이·취임식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정기총회에서 김봉교 부회장(48회)이 참석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동의를 얻어 제18대 총동창회장으로 선출되었다.
ⓒ 경북중부신문
2부로 진행된 회장 이·취임식에서 민태기 이임회장은 “지난 임기동안 능력이 부족한 저를 믿고 따라 준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새롭게 취임하는 김봉교 회장님은 뛰어난 능력을 갖추신 분으로 구미초등학교 총동창회가 구미 최고의 총동창회로 거듭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민 회장은 “구미초등학교는 지역사회는 물론, 우리나라를 이끌고 있는 많은 인재들을 배출한 10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학교이고 특히, 학교 주변의 아파트 입주가 완료되면 더욱 발전하는 학교로 성장할 것이 기대되는 만큼 동문들이 힘을 모아 더욱 번성하는 학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김봉교 신임회장은 “민태기 회장님 이하 임원진들의 그 동안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며 비록, 능력은 부족하지만 회원들이 만장일치로 추대해 준 만큼 총동창회가 더욱 발전하고 활성화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김 회장은 “무엇보다도 동창회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특히, 오는 10월부터 주변 아파트 입주가 진행되면 학생수 증가는 물론, 교육의 질 향상 역시 기대되는 만큼 이 기회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총동창회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거듭 강조했다.
양춘희 구미초 교장, 김락환 역대 회장도 축사와 격려사를 통해 “민태기 이임회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신임 김봉교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활성화되고 발전하는 총동창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10월에 개최되는 제16회 한마음축제 주관기수(61회, 62회) 회장과 임원들이 최선을 다 하겠다는 결의를 표명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 김점수(54회), 박정섭(55회) 회원이 감사로 선출되었으며 김장수 도량새마을금고 이사장, 김태학 원남새마을금고 이사장, 최명환 형곡새마을금고 이사장, 김종찬 구미신협 이사장, 문정환 오성저축은행 이사장, 김영태 구미농협 조합장, 류시안 지엠프린텍 대표 등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