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 방문, 배식 봉사도 실시
이상근 삼영물류 대표이사 "지역 장애인들 복지 증진에 힘 더하겠다"
2023년 09월 27일(수) 09:56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삼영물류(주)(대표이사 이상근)는 지난 26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구미시장애인체육관(관장 김휴진)에 방문하여 300만원 상당의 삼계탕을 지역 장애인들에게 후원하고 배식 봉사도 실시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진행된 후원 전달식에는 이창곤 실장을 비롯한 삼영물류(주) 사내봉사동아리인 ‘happy tree’가 참여했으며 전달행사와 더불어 지역장애인들에게 직접 준비한 삼계탕과 송편 등을 제공하며 지역의 장애인들과 시간을 보냈다.
ⓒ 경북중부신문---
삼영물류(주) 이상근 대표이사는 “이번 추석 연휴를 가족들과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접 준비한 삼계탕과 송편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보람되고 기쁘다. 앞으로도 삼영물류(주)는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복지 증진에 힘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김휴진 관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음식을 베풀어주신 삼영물류(주)에 깊은 감사인사 드리며 구미시장애인체육관은 앞으로도 지역장애인들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한편, 인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삼영물류(주)는 3PL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전기, 전자. 설치, Food, CVC 물류의 핵심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복수의 화주를 대상으로 공동보관, 공동배송 등의 풀필리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구미시장애인체육관 식당 정기 배식 및 조리봉사, 연말연시 사랑의 후원, 취약계층 성금전달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