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에 KF마스크 7,000개 전달
지역 장애인들의 질병 예방 및 면역력 증가 위해 사용
2024년 05월 16일(목) 09:44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도로표지병 및 안전과 같은 전기장비를 제조하는 (주)세원EMC(대표 김도형)이 지난 8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관장 김휴진)에 140만원 상당의 KF마스크 7,000개를 후원했다.
이날 진행된 후원전달식에는 (주)세원EMC 김도형 대표를 비롯하여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김휴진 관장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마스크는 지역 장애인들의 봄철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으로 인한 질병 예방 및 면역력 증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 (주)세원EMC는 이를 계기로 지역장애인들의 건강 및 체육활동에 대해 지속적인 교류를 계획했다.
ⓒ 경북중부신문
(주)세원EMC 김도형 대표는 “봄철마다 문제가 되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마스크를 후원하게 되었다. 후원한 마스크를 통해 장애인분들이 건강한 생활을 이어 나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이에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김휴진 관장은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주)세원EMC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마스크는 체육관을 이용하는 지역 장애인분들에게 전달하여 건강한 봄을 지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