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정 홍진산업사 대표, 제11대 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장 취임
"지역 발전의 든든한 디딤돌이 되도록 노력하자"
2025년 01월 16일(목) 11:32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사)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 정기총회 및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김장호 구미시장과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한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이임사와 취임사, 신임 임원진 소개 및 2025년 향후 활동계획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 경북중부신문
최민정 신임 회장은 “구미시 여성기업인들의 역량을 결집해 지속 가능한 지역경제 발전을 이루겠다며 여성기업인들이 지역 발전의 든든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포부를 밝혔다.
ⓒ 경북중부신문
김장호 구미시장은 이우희 전임 회장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최민정 신임 회장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어 “여성기업인협의회는 그동안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해 온 것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상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달라.”고 당부했다.
ⓒ 경북중부신문
한편, 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역 여성기업인들 간의 정보교류와 리더십 함양,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00년에 설립됐다. 현재, 39개 업체가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