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대통령 시계, 한지 조명등, 선그라스 등
정재화 이사장 "박정희 대통령 유산 재조명하는 기회 제공"
2025년 07월 29일(화) 17:14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사)박정희대통령생가보존회(이사장 정재화)는 지역작가와 협업하여 박정희대통령의 역사적 상징성을 현대적 느낌으로 재해석한 ‘박정희대통령 동상 피규어’를 포함하여 총 19개 신규 기념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경북중부신문
이번에 선보이는 피규어는 기존 동상을 고해상도 이미지를 활용한 3D모델링과 조형작업을 거쳐 1:25 비율로 축소한 모형으로 레진과 청동 소재 2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동상의 표정, 옷자락의 섬세함 등 기존 동상과 최대한 가깝도록 표현하여 완성도와 내구성을 높이는 데 공을 들였다.
ⓒ 경북중부신문
또, 대경선 개통 이후 꾸준히 증가 추세인 방문객의 수요에 호응하여 새로운 기념품을 개발했으며 박정희대통령 시계, 한지 조명등, 선그라스, 새마을운동 문구가 새겨진 은반지, 머플러 등 총 19개의 신규 기념품을 선보인다.
ⓒ 경북중부신문
박정희대통령 동상 피규어와 기념품은 박정희대통령생가 민족중흥관과 박정희대통령역사자료관의 기념품판매소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구매뿐만 아니라 전화(054-480-6649) 주문을 통해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사)박정희대통령생가보존회 정재화 이사장은 “박정희대통령 동상 피규어 기념품을 비롯한 신규 기념품을 통해 지역 사회와 방문객에게 박정희 대통령의 유산을 재조명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관광산업 육성 및 관광인프라 구축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