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구미여성새로일하기센터(관장 장애란)는 지난 4일 오후 6시 20분 ‘2019년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과보고회’를 센츄리호텔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철 구미시 부시장, 김태근 의장, 이승관 대구지방노동청 구미지청장, 이전홍 구미고용복지플러스센터 소장 등의 내빈 분들과 여성친화 및 고용창출 공로자, 기업체 담당자 등의 200여명이 참석하여 구미시의 여성고용창출과 여권신장을 위한 공동노력을 다짐하고 센터의 사업성과를 축하했다.
ⓒ 경북중부신문
장애란 관장은 이날 행사에서 “1997년 일하는 여성의 집으로 개관하여 그동안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양질의 여성일자리 창출과 일․가정양립을 위한 제도 개선 마련에 함께 해주시는 고용서비스 유관기관 및 기업체 대표 및 담당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여성전문취업기관으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사업성과를 발표하고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또한 여성친화우수기업 및 공로자 시장상((주)서우산업 신동용 대표, (주)태산테크 권영득차장), 고용창출공로자 2명 시의장상((주) 동우일렉트로닉스 최서영 부장, (주) 서원인텍 김기현 과장), 고용창출우수기업 2곳 지청장상((주)레몬, (주)대동통신) 표창 수여,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공로자 5명((주) 씨앤에스 채철병 대표, (주)인텍 전종두 대리, (주) 에이펙스인텍 김경연 대리, 구미고용복지플러스센터 홍소영 주무관)에게 공로패를 수여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는 경력단절여성, 청·장년 등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취업상담부터 직업훈련·취업알선·인턴 등 고용유지 사업까지 1:1 ONE-STOP 종합취업지원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의 여성고용창출과 복지증진을 위한 고용복지메커니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안현근 기자 doiji123@hanmail.net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