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종합 속보 정치 구미1 구미2 김천 칠곡 공단.경제 교육 사회 행사 이슈&이슈 문화 새의자 인물동정 화제의 인물 기관/단체 사설 칼럼 기고 독자제언 중부시론 기획보도 동영상뉴스 돌발영상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공지사항 법률상식
최종편집:2025-09-02 오후 06:16:25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뉴스 > 행사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하나님의교회, 설 앞두고 소외이웃들 외로움 보듬어
구미 포함 경북지역에 240세트 명절선물 전달
일손 부족 농가 방문, 농촌일손돕기도 실시
2021년 02월 18일(목) 12:34 [경북중부신문]
 

↑↑ 하나님의교회가 구미,안동,상주,문경을 비롯해 경북 일대에 식료품 240세트를 지원했다.
ⓒ 경북중부신문
 이웃과 사회의 복지 증진에 힘써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맞아 전국 취약계층에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코로나19로 사회·경제적 고충이 더 커진 이들에게 식료품 4,000세트(2억 원 상당)를 전국 약 200개 지역관공서를 통해 홀몸어르신가정, 한부모가정, 청소년가장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에 골고루 전달했다.
 구미, 포항, 경주, 안동, 상주 등 경북권 각지에서도 4일부터 8일까지 시청,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240세트가 전달되었다.
 지난 4일 구미 광평동행정복지센터에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했다.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발열체크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전달한 상자에는 소고기국밥, 사골곰탕, 돼지고기김치찜, 송이버섯죽 등 든든한 가정간편식과 라면, 참치, 부침가루, 참기름 등 필수 식재료들로 알차게 채워졌다.
 교회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라는 긴 터널을 빠져나와 이웃들 모두 행복한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더욱 함께하겠다.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격려했으며 방역과 주민 안전을 위해 여념이 없는 관공서 관계자들의 노고에도 감사를 전했다.

↑↑ 지난 4일 하나님의교회 신자들이 광평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식료품 25세트를 기탁했다
ⓒ 경북중부신문
 정명자 광평동장은 “동사무소에서 행정적으로 세세히 돌아보지 못하는 부분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살펴주시고 도와주시니깐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1년 동안도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감염병 예방지침을 준수하면서 코로나19 대응을 다방면으로 도왔다. 지난해 3월 대구가 감염병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됐을 때는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KF94) 3만 매를 긴급 지원했다.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와 직장인청년봉사단 ASEZ WAO는 핸드투핸드, 하트투하트 캠페인을 통해 포항, 경주, 안동, 경산, 영천, 문경 등 각지의 보건소와 병원, 의료원 같은 코로나19 대응 일선에서 수고하는 이들에게 간식과 손편지를 전하며 위로와 감동을 안겨줬다.
 또, 청년들은 일회용품 사용 증가로 환경 오염이 심해지자 구미 인동동, 포항 원동, 영주 서천 등 곳곳에서 환경정화활동과 벽화 그리기 봉사를 시행해 플라스틱 줄이기와 환경미화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교회 신자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일손이 더 줄어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찾아 사과 수확, 고구마 수확, 포도 새순 제거 등을 돕기도 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는 175개국 7,500여 교회, 등록신자 320만 명 규모의 글로벌 교회다. 이를 기반으로 한국뿐 아니라 미국, 영국, 인도, 브라질 등 세계 각국에서도 코로나19 대응에 이바지하고 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경북중부신문 기사목록  |  기사제공 : 경북중부신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구자근 국회의원, 국민의힘 경북
백순창 경북도의원, 헌혈 참여
구미도시공사, 노사공동 인권경영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20
지상뉴매틱(주), 한국폴리텍대학
구미대 응급구조학과, 한국도공
김창혁 경북도의원, 친환경 교통
정근수 경북도의원, 전국 최초
윤종호 경북도의원, ‘학생건강
안전보건공단 경북지역본부, 한국
최신뉴스
 
칠곡군, 제2회 추경 예산 8,
오명훈 전 금오공대 교수, 제6
경북도-구미시-KIST, '국방
제8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의
경북도, AI 기반 돌봄 서비스
구미경찰서, ‘초대형 빔프로젝트
양포동, 금오공대 학생 대상 찾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구미도서관, 「카페IN 문화人」
국립금오공대 자율전공학부 ‘비교
구미도시공사, 국제표준 안전보건
구미시 시민정책디자인단, 행정안
구미시, 상하수도 재정 건전성
선산보건소, 찾아가는 통합건강증
전국 최대 규모, 제4회 구미배
경북교육청, 소통과 공감으로 다
도송중학교, 복합문화공간 '도송
경북신용보증재단, ‘시·군 소상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호주 교포
구미대, 5년 연속 장학금 ‘전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문의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     찾아오시는 길     청소년보호정책     구독신청     기사제보
 상호: 경북중부신문 / 사업자등록번호: 513-81-30450 / 주소: 경북 구미시 송원서로 2길 19 / 발행인.편집인: 김락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주석
mail: scent1228@naver.com / Tel: 054-453-8111,8151 / Fax : 054-453-1349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아00367 / 등록일 : 2015년 5월 27일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