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김세경) MZ드림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26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제19회 매경 NIE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상금 일부로 구매한 30만원 상당의 겨울용품을 전달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전달식에는 MZ드림동아리 소속 3학년인 정은지(전교부회장), 김규민, 정지유, 장예지 학생이 함께 했으며 지역장애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에도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MZ드림동아리는 경제·시사 토론 동아리로, 경제와 시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제19회 매경 NIE경진대회 학교부문에 출전해 우수상과 상금 50만원을 수상하기도 했다.
ⓒ 경북중부신문
MZ드림동아리 정은지 학생은 “‘우리의 실력을 보여주고 오자!’라는 포부를 가지고 출전한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기뻤고 우리 팀원은 기쁨을 함께하기 위해 상금을 의미 있는 곳에 사용하고 싶다는 뜻을 모아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휴진 관장은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과 전달받은 겨울용품은 지역사회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 밝은 웃음 잃지 않고 좋은 어른으로 사회에서 다시 만나길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