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구 의원, “정치는 국회의원 혼자 하는 것이 아닌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것”
‘청년과 함께하는 즉석 토크 콘서트’도
2024년 09월 02일(월) 11:40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강명구 국회의원은 지난달 31일 국민의힘 구미시(을) 청년위원회 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 경북중부신문
이날 행사에는 구미시(을) 시·도의원, 김종화 구미시(을)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150여 명의 청년위원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서 강 의원은 “정치는 국회의원 혼자 하는 것이 아닌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라며 “청년위원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바텀업(상향식) 방식’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꼭 필요한 정책들을 만들어 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 경북중부신문
또, 김종화 구미시을 청년위원장은 “청년이 살아 숨쉬는 당원협의회 조직을 반드시 만들 것”이라며 “봉사활동을 비롯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아울러 함께 진행한 ‘청년과 함께하는 즉석 토크콘서트’에서는 청년문제·인구문제·교육문제를 비롯한 다양한 주제로 질의응답을 이어갔다. 행사에 참석한 청년위원들은 강명구 국회의원에게 격의 없이 질문하며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 경북중부신문
강명구 국회의원은 “청년위원들이 저의 워치독(정치권력을 감시하는 역할)을 해달라”라며 “그 어떠한 고민이나 비판할 점이 있다면 언제라도 소중한 의견을 청취하겠다.”고 말했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