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구미장복에 450만원 상당 명절 선물세트 150개 후원
이주희 회장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어려운 이웃 지원" 약속
2024년 09월 12일(목) 16:02 [경북중부신문]
ⓒ 경북중부신문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휴진)은 지난 10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에서 구미MJF라이온스클럽(회장 이주희)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선물나눔 행사인 ‘한가위 좋을씨고’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 경북중부신문
행사에는 복지관 관계자와 구미MJF라이온스클럽 회원,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 소속 9개 단체 대표 등 총 25명이 참석했으며 구미MJF라이온스클럽은 4,500,000원 상당의 명절 선물세트 150개를 후원했다. 후원품은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 소속 9개 단체에 배부되어, 복지사각지대 없이 구미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 경북중부신문
구미MJF라이온스클럽 이주희 회장은 “우리 클럽이 2015년부터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해 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휴진 관장은 “매년 명절마다 잊지 않고 소중한 후원을 해주시는 구미MJF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드리며 이번 선물들이 지역 내 많은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경북중부신문
또,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 오광희 회장은 “이번 선물 나눔을 통해 많은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구미MJF라이온스클럽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경북중부신문
미MJF라이온스클럽은 구미지역에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봉사단체로, 2019년 복지관과 MOU를 체결한 이후 체계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인 지원 사업으로는 ▲추석맞이 행사 ‘어울림한마당’ 지원 ▲장애인 이동지원 차량 지원 ▲바자회 지원 등이 있다. 앞으로도 구미MJF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