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산림조합(조합장 김병철)은 7월 28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휴진)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며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이번 후원은 구미시산림조합이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장애인의 복지 향상과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전달식은 복지관 내에서 간소하게 진행되었으며, 조합장과 복지관장,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이 오갔다.
김휴진 관장은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은 지역사회 전체의 관심과 연대 속에서 가능하다며 이번 구미시산림조합의 후원은 복지관의 서비스 강화에 큰 힘이 된다.”고 밝혔다.
김병철 조합장은 “구미시는 자연과 산업,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로서,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가 더욱 중요하며 산림조합은 조림, 숲가꾸기, 임도 조성 등 본연의 산림사업은 물론,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에도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올해 구미시산림조합은 ▲구미시장학재단에 1,000만원 후원 ▲무을면·옥성면 노인분회 금일봉 전달 ▲구미시 소상공인 특례보증 기금 출연 등 다양한 지역 상생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구미시민과 함께하는 협동조합의 가치를 이어갈 계획이다.
임주석 기자 scent1228@naver.com “새 감각 바른 언론” - Copyrights ⓒ경북중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